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핫한 농심 먹태깡 내돈내산 리뷰(Feat. 편의점에서 먹태깡 구하는법)

일상/Hot 이슈

by blue_daisy 2023. 8. 21. 00:06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먹태깡을 구한 후기를 쓸까해요

편의점에만 가면 없는 먹태깡 어떻게 구하는걸까요?

 

구하는법

먼저, 집주변 편의점을 갑니다. 

그리고 먹태깡 어디있는지 물어보지마시고, 과자 언제 입고하는지 물어보세요!!

(먹태깡 언제입고되는지 물어보면 안알려줍니다..)

 

GS25의 경우 오후 10시-11시 사이에 보통 입고되니 11시조금 넘어서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GS25에 오후 11시 30분에 방문해서 Get했습니다! 

제가구한 영롱한 먹태깡 자태를 구경하세요! ㅋㅋ

농심 먹태깡 청양마요맛

먹태깡 그냥 먹기 아까워서 아사히 슈퍼드라이와 함께 먹어주었어요

아사히 슈퍼드라이 후기니 참고바래요:)

https://blue-daisy.tistory.com/53

 

편의점 맥주 추천, 아사히 슈퍼 드리이 후기 (거품만드는법, 슈퍼드리이 마시는 법)

오늘은 편의점에서 귀하디 귀하다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맥주 후기를 올려드립니다아사히 슈퍼드라이(Super Dry)는 집에서도 생맥주같음 맛을 느낄수 있는 맥주입니다. (Gs25 기준 4캔에 12,000원)갈

blue-daisy.tistory.com

먹태깡은 그냥 건어물 말린 건줄 알았는데, 요롷게 오동통한 과자입니다

 

맛은 짭쪼롬하고, 은근히 끝맛이 매콤한것이 진짜 진짜 맛있어요!!!

맛 ★★★★☆

요즘 먹은 과자중 제일 맛있었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죠?? 저희는 둘이서 술안주로 먹었는데 딱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맛이에요

과자맛은 정말 바삭!하면서 고소+달콤+짭짤 후에 

청양마요의 알싸한 매콤함이 그대로 느껴져요

편의점에 2개있었는데 두개다 사올걸 후회했다는..ㅎㅎ

10분만에 순삭한 요즘핫한 먹태깡 다들 겟해서 트라이해보세요!!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