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 스마트폰예금 우대이율 및 추천번호릴레이

일상/생활정보

by blue_daisy 2016. 4. 28. 11:32

본문




요즘 예금 금리가 낮아도 너~무 낮아요ㅜㅜ

대부분의 제 1금융권에서 내놓은 1년만기 예금상품들 은 1.5% 이율도 넘기기 힘든데요




KB 스마트폰 예금 상품은 어떠세요?





KB 스마트폰 예금의 경우 일반이율은 1.5% 정도이지만

두가지의 우대이율을 모두 받으면 2.1%의 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두가지의 우대이율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추천번호 등록입니다.


만약 가입란에 추천번호를 적으시면 적은 분에게도 적힌 분에게도 모두 우대 이율을 제공합니다.






2. 두번째로는 락스타 통장 가입입니다.


락스타 통장은 만 29세 이하 가입으로 특정 지점에서만 가입이 가능한데요


참고로 락스타통장 가입방법은


http://blue-daisy.ml/24


이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혹시 적을 추천번호가 없으시면

추천번호 : 2330004079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제 번호는 우대이율 모두 채워졌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아래에 있는 다른 분들 추천해주시면서 같이 추천번호 릴레이 이어가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참고로 추천번호는 KB 스마트폰 적금과 예금 모두 교차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대이율도 꼼꼼히 따지고 챙겨서 현명하게 금융상품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